아이가 선생님과의 첫 수업인데 20분 내내 즐겁게 수업했어요.선생님이 침착하시지만 아이의 대답에 잘 반응을 보여주셔서 그런가봐요! 대화가 끊기지않고 얘기하더라구요~! 다음 수업도 기대가 됩니다!...
수강생 : Alex
벌써 한달수업이 마무리가 되었어요. 선생님은 에너제틱 하지는 않으시지만 침착하게 아이와의 대화를 잘 이어가주셨어요.아이도 선생님과의 수업동안 침착하게 대답하고 질문하는 법을 배운것 같습니다. 그동안 너무 감사했어요!!...
수강생 : Alex
친절하시고 편안해요. 연륜이 있으셔서 그런지 학생으로서 더 안정감을 느끼게 되는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. 기회가 된다면 계속 하고싶네요!
수강생 : Jaedo